검색
  • 송이 한

강남 풀싸롱 ‘베리앤굿’, 프라이빗룸 60개 확장

강남역 일대는 주중, 주말을 막론하고 풀싸롱을 즐기기위한 많은 인파가 모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낮 동안에는 회사원이나 공무원 등 업무가 활성화되며, 저녁시간대에는 지인, 회식, 접대 등 놀거리를 찾거나 술집을 찾는 이들로 분주하다.

특히 이 일대는 규모가 큰 회사와 관공서가 즐비하기 때문에 저녁시간대 회식이나 사원간의 친목을 다지기 위한 각종 모임자리와 비즈니스 접대가 상당수 있다.


또한 타지역 사람들까지 자주 방문하는 강남역 일대는 저녁시간대면 여러 음식점이나 술집들이 많은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할 수밖에 없다.

이렇게 저녁시간대 사람들이 몰릴 수밖에 없는 강남역 일대 술집의 경우 비좁은 실내에서 시끄럽고 어수선한 분위기에 눈살을 찌푸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와 반대로 ‘베리앤굿’은 넓은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 60개의 개별 룸을 갖추고 있다.

강남역 모임,접대장소로도 유명한 강남풀싸롱 ‘베리앤굿’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45개의룸에서60개의 룸으로 확장공사를 하여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4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룸까지 갖췄다. 또한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층을 이용하여 분위기 있는 술자리를 가질 수 있다.


‘베리앤굿’은 매니저들 바주얼 또한 최고인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식사대용의 메뉴들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강남역 일대에서 넓고 분위기 좋은 룸싸롱이나 회식,접대장소를 찾는다면 ‘베리앤굿'을 방문하는 것을 어떨까?

베리앤굿 관계자는 “강남역 일대에는 큰 회사가 많고 회식자리가 많기 때문에 이를 수용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술집보다는 더욱 큰 규모가 필요하다. ‘베리앤굿’은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고 있으며, 상위1%의 매니저들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리앤굿’은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조회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